
사회서비스 제공인력의 디지털 업무환경 적응력 강화 및 스마트워크 핵심역량 향상을 위해
현장 맞춤형 전문 실무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제공인력의 업무 효율성 증대를 도모하고,
체계적인 디지털 도구 활용 기법과 협업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교육을 제공하여
도내 사회서비스 품질 제고 및 지역사회 행정 서비스 개선에 기여함
★ 11월 25일(화), 27일(목) 2회 연속 교육
☆ 총 10시간 중, 80% 이상 참석 시 수료증 발급
[1회] 11월 25일(화)
(1강) Google Workspace 개요 및 환경 설정
(2강) Gmail 세팅 및 최적화
(3강) Google Calendar 일정 관리
(4강) Google Drive
(5강) Google Meet & Chat을 활용한 원격 협업, Gemini & notebook LM Ⅰ
[2회] 11월 27일(목)
(6강) Gemini & notebook LM Ⅱ
(7강) 업무 및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노션 활용
(8강) 노선 자동화 및 앱 연동
© 2021-2025 전북특별자치도사회서비스원. All rights reserved .